본문 바로가기
생활/사용기+후기(전자제품)

애플 아이패드 에어3 리뷰

by 김내맘 2020. 10. 24.
728x90

구입한 지 약 1년이 되어가는 에어3!
로즈골드, 64G, 와이파이이고 62만원을 주고 샀었다.
그동안 정말 잘 썼다.(앞으로도 잘 쓸 예정)

리뷰하려고 간만에 상자 열었는데

이 안에 스티커가 있었음ㅋㅋㅋ

충전기는 전용을 사용해야 한다.

화면이 넓으니 뭐든 보기가 좋다.
핸드폰도 아이폰se이용자라 작아서 점점 가까이 보게됐는데 에어3로 볼 땐 큼직해서 그런지 적당한 거리두기가 가능!

케이스 씌우고 떨어뜨린 적도 없어서 기스하나 없다.ㅋㅋㅋ(자랑) 집에서만 써서 그런듯..

케이스 벗기니까 공책처럼 얇다!
이 얇은 몸으로 그렇게 많은 일을 해줄수 있다니 ㅠㅠ

.....하지만 난 많은 기능을 이용하진 않는다...
ㅋㅋㅋㅋㅋ 거의 이걸로 영상만 본다.
웨이브나 유튜브, 인터넷강의만 이용하는듯!
64기가인데 앨범이나 그 외 다른 것도 텅텅비어서 용량이 남아돈다.
(아이폰5s쓸 때도 16기가 사용했었는데 그때도 용량이 남아돌았다... 음악은 스트리밍듣고 사진은 클라우드로 다 올려버려서.....)

이제 에어4에 밀려 구모델이 되는 에어3ㅠㅠ
그래도 난 상관없지!

애플은 얼른 한글도 필기인식을 가능케해라!
(영어 필기인식 되는거 넘나 부러움...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