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식당 방문 후기

트레이더스 연어유부초밥_연어 한 마리가 올라와 있네!

by 김내맘 2020. 6. 23.
728x90

비주얼에 홀딱 넘어가서 연어유부초밥을 구매했다.
사실 마요네즈같은 느끼한 소스나 유부초밥 같은 걸 안좋아하지만 연어살이 쌓인 것을 보고 한 번 먹어볼까 싶어서 구매...

사진으론 그렇게 안보여도 실제로 보면 알알이 다 크다.

가격은 19,980원

집에 도착해서 남편 1개, 나 2개 먹고 냉장고에 바로 넣었다.
양이 엄청 많다. 한 입에 안들어간다.
약간 느끼하지만 소스는 달달구리
재구매 의사는 없다!
그렇다고 맛없다는 것은 아니고 좋아할 사람은 엄청 좋아할 맛과 비주얼이다.
다만 우리 부부의 취향이 아니었을 뿐...

한 입 베어문 모습!
대식가가 아니라면 3명이서 먹을수 있을것 같다. 온전한 식사라면 2인분 정도?
일단 많이 남아서 저녁에 매운 라면 하나 끓여서 느끼함 밀어내며 먹기로 했다.ㅋㅋㅋ
(솔직히 연어만 집어먹고 싶다.)

 

+트레이더스에서 꼭 먹어야 할 메뉴엔 피자도 있다.

맛있었던 메뉴를 추가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트레이더스 콤비네이션, 불고기 피자_꼭 먹어야할 메뉴!

남편이 피자먹고 싶다고 해서 가게된 트레이더스 사실 우린 마트 피자를 한 번도 안먹어봤었다. 코스트코 피자, 트레이더스 피자 같은 것들... 가끔 마트 피자 먹는거 보면 저렴하고 큰게 신기해

000minimalis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