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사용기+후기(전자제품)

노시부 프로 콧물흡입기_성인이 사용한 시원한 후기!

by 김내맘 2023. 1. 4.
728x90

안녕하세요 김내맘입니다
얼마전 노시부 프로를 하나 구입했어요
한동안 콧물 감기로 남편이랑 둘다 너무 고생을 해서ㅠㅠ
큰 맘 먹고 258,000원 지불해봤습니다...ㅋㅋㅋ
매일 오후 5시에 물량이 조금씩 풀리더라고요
왜 그런진 모를일 ㅎ; 어쨌거나 주문한지 이틀 후 받았습니다

누가봐도 노시부...
258,000원짜리 콧물흡입기...

헝가리에서 만들어졌네요(헝가리에서 3일 살았음ㅋ)

뚜껑열면 말랑말랑한 헤드 2개가 들어있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비싼 노시부야 안녕...
진짜 고민 많이하고 샀어요 ㅠㅠ
우리집은 애기도 없는데... 했지만 콧물때문에 삶의 질이 너무 떨어졌던지라 에라 모르겠다 구매했네요

엉덩이에 전원코드를 꼽아줍니다

튜브는 코에 꼽아주고요

끝부분도 튜브에 연결해줬어요

이이이잉잉

콧물은 아주 잘 빠집니다
더러워서 소량만 ... 보여드려요ㅋㅋㅋ

끝부분이 2개라서 남편이랑 한 개씩 나눴어요
노즐 부분에 이니셜 네임펜으로 적어놓고 쓰니 헷갈릴 일 없더라고요

노즐덮개부분도 완전 분리 가능해서 세척도 정말 편해요

성인이 사용해도 정말 만족스러워요
강도를 가장 약하게 해도 잘나오고,
세게 해도 잘 나와요!
(그래도 이비인후과에서 하는 것만큼 안까지 다 빠지진 않아요 아무래도 점막이 다치거나 하는 등 위험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
노시부만으로도 충분히 시원함을 느낄수 있어요!

약간... 과소비스러운 노시부 구입 사용기였는데요;
전 사용 느낌은 정말 만족해서 다음에도 콧물나면 꺼내놓고 사용할 예정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