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사용기+후기(전자제품)

삼성전자서비스 공기청정기 무상 수리 후기_케이블

by 김내맘 2021. 3. 10.
728x90

안녕하세요. 김내맘입니다.

얼마 전 시부모님께서 집에서 쓰시던 공기청정기를 주셔서 어쩌다 공기청정기가 생겼는데요.

강아지가 전선을 물어뜯는 바람에 수리를 받아야 했어요.

다행히 집 근처에 삼성전자서비스센터가 있어서 다녀왔답니다.


삼성 블루스카이 5000 공기청정기

 

모델명 : AX60N5580WDD

 

 

코로나 19로 발열체크, 손소독, 거리두기 등 직원분이 안내도 잘해주시고 잘 지켜지고 있었어요.

 

 

 

무인 접수기로 가서 접수하시면 돼요.

직원 분이 항상 계셔서 무인기가 어색하실 분들도 큰 어려움이 없으실 거예요.

 

 

 

작업하시는 걸 찍기 어려워서 결과물 부터 보여드립니다.

강아지가 끊었던 전선은 수리기사님께서 잘 연결해주셨고, 절연테이프로 잘 감아주셨어요.

수리 비용은 무료였답니다.

전 이 정도의 수리도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무료로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이렇게 사용해도 전기적으로 문제가 전혀 없다고 합니다.

처음에 저는 전선을 완전히 교체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그럼 2~3만원의 비용이 들고 내부까지 다 교체해야하니 이렇게 사용하는게 여러모로 좋다고 말씀하셔서 따랐는데 잘한 선택이었어요.

 

 

 

제가 무거운 공기청정기를 낑낑 거리며 들고 갔더니 수리가 끝난 다음에 수리 기사님께서 다음 손님이 있어서 아래까지 들어줄 순 없어서 아쉽다고 하시며 문 앞 수레까지 옮겨주셨답니다.

얼마나 감사하던지...ㅠㅠ 보통 무게가 아니라 팔이 빠지는 줄 알았거든요.

제가 해드릴 수 있는 건 칭찬스티커를 붙여드리는 것 뿐이라 나오기 전에 수리기사님 이름에 꾹 붙여드리고 왔답니다.

당연히 제가 옮겨야하는데 제가 잡기도 전에 번쩍 들어서 옮겨주신게 다시 생각해도 정말 감사하네요.

역시 괜히 삼성이 아닌가봐요.

 

 

 

매장에 방문해서 필터도 구입해왔답니다.

재고가 없을수 있으니 방문 전 물품이 있는 지 꼭 전화해보고 가세요.

 

 

 

건강을 되찾은 공기청정기!

 

 

 

남편 사무실에서 사용할 요량으로 가져왔는데 잘 작동해주길^^!


+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방법과 정품 필터 가격이 궁금하다면?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5000 정품 필터 교체 방법

안녕하세요. 김내맘입니다. 요즘은 1년 4계절 내내 미세먼지 없는 날이 없는 것 같네요. 전 아주 오래 전 부터 외출 시에 KF마스크를 구입해서 쓰고 있었답니다. 심지어 이제는 코로나 19로 인해

000minimalis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