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식당 방문 후기

히카루후 카이센동 맛집_바다가 한 그릇에 담겼다!

by 김내맘 2021. 10. 13.
728x90

안녕하세요. 김내맘입니다.


이번엔 몇 개월 전 다녀온 카이센동 맛집 히카루후입니다.

전 스페셜 카이센동을 먹고, 남편은 기본 카이센동을 먹었는데 남편껀 안찍었어요.ㅋㅋㅋ

구성은 오징어튀김, 묵은지, 땅콩소스?에 담긴 오이, 김, 된장국, 카이센동입니다.

 

이것저것 바다가 한 가득 담긴 것 같네요.

맛있긴 맛있어요.ㅋㅋㅋ

장어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구성에 포함된 거라 그냥 먹었습니다.(반 먹고 반 남편 줌)

밥도 간이 잘 되어있어서 다른 것 없이 밥만 먹어도 잘 넘어갈 맛이고요.

다 먹을 쯤엔 약간 느끼해서 장국을 마셔줘야 합니다.

 

테이블 깨끗하고, 직원분들의 친절함은 저 세상이에요.

물도 맛있어요.

유일하게 대기있는 가게였습니다.

 

이렇다는데요..

전 찍어만 놓고 제가 먹고싶은 대로 먹었습니다.

 

매장은 굉장히 좁은데 회전은 빠른 편 같아요.

 

이날 엄청 피곤하고 지쳐서 블로그안쓸래... 하고 대충 찍었는데 어찌저찌 올리게 되네요.

제가 대충 썼지만 찐 맛집은 맞으므로,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