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식당 방문 후기

망향비빔국수 시흥점 방문 후기_국수 맛집 여기 있어요!

by 김내맘 2021. 3. 24.
728x90

안녕하세요. 김내맘입니다.

한 1년 전쯤 남편 지인의 사업장을 방문하기 위해 연천에 간 적이 있었어요.

그 때 그 지인분이 비빔국수 맛집이 있다며 데려가 주셨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기억에 남았거든요.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분점이 전국적으로 많더라고요.

그래서 근거리에 있는 곳을 검색해서 가보았어요.

재료를 한 곳에서 전부 받아 사용하기 때문에 본점과 맛이 비슷할 것 같더라고요.

 

 

 

주차장은 서해그린스포렉스 주차장을 이용하면 돼요.

차를 세우면 위에서 골프공들이 마구 내려옵니다.

뭔가 신기해요.ㅋㅋㅋ

 

 

 

주차하고 2층 출입구로 들어갈게요.

 

 

 

매장이 아주 넓어요.

 

 

 

코로나 19 입장 제한 안내가 앞에 붙어있어요.

 

 

 

가장 먼저 저희가 주문한 메뉴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제가 주문한 건 비빔국수입니다.

비주얼과 맛은 본점과 비슷했어요.

기억에 본점은 양이 되게 적었던 것 같은데 여긴 많더라고요.

 

 

 

남편이 주문한 잔치국수에요.

국물맛이 끝내주게 좋더라고요.

어묵도 하나 넣어주시네요.

본점에선 잔치국수를 먹을수 없었는데 분점에서는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작년에 본점 방문했을 때는 비빔국수와 아기국수, 만두만 먹어볼 수 있었거든요.

 

 

추가로 주문한 만두입니다.

속이 꽉 차 맛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와 백김치도 정갈하고 깔끔하니 맛있고, 담백했어요.

 

 

 

메뉴판이에요.

본점과 다르게 여러 메뉴를 판매하는 것 같아요.

코로나 19로 신경쓰이시는 분들은 포장도 가능하니 좋아보이네요.

 

 

 

점심시간 방문이었는데 손님이 그리 많진 않았지만 어느정도 차있었어요.

 

 

 

매장이 진짜 넓고, 통창이라 답답한 느낌 없이 편하더라고요.

 

 

 

좌식 좌석도 있네요.

아이들이 많은 사람들은 괜찮겠어요.

 

 

 

매장이 넓으니 물뜨러 가기 귀찮을 수 있는데 여기저기 정수기가 많아서 물떠먹기 좋았어요.ㅋㅋㅋ

육수 정수기(?)는 입구쪽 한 곳에만 있어요.

 

 

 

지금은 안하는 것 같은데 한시적으로 특선메뉴도 운영했나봐요.

 

 

 

삶은 계란과 구운계란을 사먹을 수 있네요.

셀프계산이라 신기했어요.

요구르트는 무료로 후식으로 먹어도 됐어요.

저흰 까먹고 못먹었네요...ㅠㅠ

맛있는데...

 

 

 

아이스크림도 팔고 있고요.

 

 

 

본점은 사진과 같이 진짜 군부대 근처에 있어요.

 

 

 

제가 배가 크면 국물까지 다 먹고싶은데 소식이라... 국물은 다 못먹었어요.

진짜 감칠맛 넘쳐요.

 

 

 

국물과 함께 먹어야 맛있다고 합니다.

저도 옆 테이블 분이 만두를 국물에 찍어먹는 걸 보고 찍어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주차는 계산시 말씀하시면 1시간 할인권을 주십니다.

가벼운 점심을 먹고싶을 때 추천할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