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식당 방문 후기

마리나 베이커리_안산 러시아케이크 맛집!

by 김내맘 2021. 10. 11.
728x90

안녕하세요. 김내맘입니다.

 

몇 개월 전 고려인 지인분께 추천받아 다녀온 러시아케이크 가게 마리나 베이커리를 간단하게 적어볼께요.

강력 추천을 하신거 보면 현지 맛집들과 비슷한가 싶네요.

사장님은 한국어를 아주 쪼오금... 밖에 못하시는 것 같은데, 메뉴판은 다행히 한국어로도 써있어서 쉽게 주문할 수 있어요.

(가게앞에서 사진 한장 남겼습니다.ㅋㅋㅋ)

매장은 테이크아웃만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작지만, 깨끗해요.

케이크 한조각이 좀 비싸네? 싶을수 있지만 실제 크기를 보면 가격이 이해되는 크기에요.

짱 ...큼....!!! 

(주차하기가 어려운 동네라 사진을 대충 찍어서 포스팅 할까말까 하다가 내가 기억하려고 씁니당...)

제가 구입한 것만 적어볼게요.

이...이름이 기억나지 않는...초코케이크....

이거 진짜~ 과하게 달지 않고 맛있어요. 남편은 이걸 제일 잘 먹었던 것 같아요. 저도 맛있었어요!

이건 코코넛 케이크인데, 저희 시어머님은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셨어요.

저는 맛없는 건 아닌데 그냥 그럭저럭 했달까요?

이건 진짜 대~~박 맛있어요.

호두과자라 해서 천안에서 파는 호두과자랑 비슷한가? 싶지만 전혀 달라요.

소보로 빵 윗부분만 뭉쳐놓은 느낌이랄까? 강추합니다!!!

세 개를 구매했더니 이렇게 박스에 담아주셨어요.

포장해와서 냠냠 잘 먹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서 먹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