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식당 방문 후기

팟타이(경기도 안산시 맛집)_다문화거리에서 즐기는 리틀 타이

by 김내맘 2020. 6. 8.
728x90

팟타이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부부로 4 (경기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787-16)

운영시간 : 11:00-20:00 (화요일 휴무, 화요일이 국경일일 경우 정상 영업)

+코로나19로 인한 영업단축이 있으므로 인터넷 검색으로 업체 정보 확인 후 방문 바람

전화번호 : 0507-1402-0562


예전에 베트남 요리 먹으러 갔다가 지나가던 길에 팟타이 가게를 봤었다.
언젠가 먹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태국음식이 급 땡겨서 가게 됐다.

팟타이 먹으러 간거지만 간 김에 꿍팟퐁커리랑 똠얌꿍도 시켰다.
남편이 똠얌꿍을 아주아주 좋아한다.
남편은 예전에 연남동 툭툭누들타이에서 똠얌꿍을 처음 먹었는데 향과 맛이 특이해서 거부감들면 어쩌지? 걱정했지만...
웬걸 고수 덕후인 남편은 넘나뤼 잘먹음... 태국음식 좋아하는 나로선 좋은 일(이지만 신기해 다 잘먹어;)

이것은 메뉴판!
위엔 한국인들도 주문을 많이 해서 그런지 한글메뉴판이 있었지만 아래껀 없다.(태국어 까막눈...)
메뉴판에 없는 것들도 벽에 몇개 붙어있지만 전부 태국어로 써있다.
남편이랑 다음 방문에는 이거요...해서 안먹어본 메뉴도 먹어보기로 했다.

맛집이라 그런지 식사시간 좀 빗겨갔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다.

코로나19로 인해 현재는 오전 11시~오후7시까지만 운영한다고 한다.(마지막 주문은 오후 6시 30분까지만 가능)

맨 처음 나온 꿍팟퐁커리
여기서 꿍은 태국어로 새우다!(다른 타이레스토랑에선 게로 많이들 한다.)
정말 맛있다. 개인적으로 연남동 툭툭누들타이보다 맛있다고 생각했다.
죽기전에 먹어야 할 10가지에 10위었던 무언가를 몰아내고 순위권 안에 이 식당을 넣었다.ㅋㅋㅋ
새우도 짱 많다. 양이 완전 새우 양식장이다.
새우도 어찌나 통실통실한지...T^T 남편한테 여기 정말 맛있다고 저녁에 또 올까? 했을 정도...

이런 밥도 두 공기 준다.

두번째로 똠얌꿍
여기도 새우가 아주 양식장이었다.
남편이랑 남김없이 국물까지 잘먹었다. 특히 남편이 잘먹어서 흐뭇흐뭇
난 레몬그라스나 고수, 월계수잎 등 같은 것들은 빼고 먹는데 남편은 레몬그라스도 어차피 먹을수 있는거니까 넣었겠지 하면서 우적우적 씹었다... 신기한 사람...
이것도 진짜진짜진짜진짜 맛있다.
시큼하고 새콤하고... 버섯이랑 새우살이랑 얌얌 쬼쬼 같이 먹으면 여기가 방콕

이렇게 음식 섞이지 않게 덜그릇도 알아서 착착 제공해주신다.
비위생적이라 찍진 않았지만 우리가 다 먹은 후 새우머리랑 새우껍질이 잔뜩 나왔다. 30미는 먹은듯...

맨 마지막에 나온 팟타이
난 숙주랑 비비고 레몬 살짝 뿌려서 슥슥 팟타이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남편은 전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팟타이는 맛있는지 모르겠단다.

마지막으로 후식 주문!
난 차옌(태국식 밀크티)을 주문했고 남편은 코코넛쥬스 주문했다.

단맛이 강하지만 그 맛으로 먹는거겠지?ㅋㅋㅋ 달콤하고 시원하고 후식으로 제격이다.

이건 남편이 시킨 코코넛쥬스 ㅋㅋ 남편은 동남아 여행가면 주는 것처럼 생 코코넛 잘라서 주는 건줄 알았다고 한다.
조금 맛봤는데 고소하니 머금고 있으면 코코넛의 단맛이 살짝 났다.

단점은 이 동네가 주차난이 좀 있어서 식전 스트레스를 받을수 있다.


추가 방문했을 때 포스팅을 남겨보았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팟타이(경기도 안산시 맛집)_제대로 된 똠얌꿍 맛집

똠얌꿍이 먹고 싶어서 일주일 만에 재방문한 팟타이 점심시간 끝날 때 갔는데 음식나올 때 까지 1시간 5분을 기다렸다. 사장님이 40분 기다릴 수 있냐고 해서 오래 걸릴 것은 알았지만... 1시간 5

000minimalis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