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사용기+후기(생활)

클리덴트 사용 후기_스플린트 세척을 간편하게!!

by 김내맘 2021. 4. 17.
728x90

안녕하세요. 김내맘입니다

한 달 전 쯤 턱관절 장애 악화 방지를 위한 이갈이용 스플린트를 맞춰서 쓰고있었는데요.
그동안 일이 너무 바빠서 클리덴트를 사놓기만 하고 설명서를 읽지못해 주방세제로만 닦았답니다.
(치과의사분은 스플린트를 끼고 밥을 먹는게 아니므로 괜찮다고 하시긴 하셨으나 클리덴트로 세척하면 좋긴 좋다고 하셨어요.)
클리덴트보다 유명한 오리지널 제품 폴리덴트도 있지만...
클리덴트 홍보 모델인 이순재 할아버지가 까꿍하시는 제품 사진을 보고 구입했어요.ㅋㅋ

클리덴트, 폴리덴트는 틀니를 사용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이 구입하시는 듯 해요.

포장을 뜯으면 약국 어린이 비타민처럼 들어있네요.

진짜 약국 비타민 같죠?
한 줄에 6정 씩 들어있어요.

가격은 8,000원이었습니다.

주의사항들도 적혀있고요.
제품에 보이는 회갈색의 반점은 단백질 분해의 주성분이라는데 전 뭔지 모르겠더라고요.

뒷면은 친절한 이순재 할아버지가 사용법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5분만 담궈놔도 된다지만 전 1시간 정도 담궈봤어요.
밤새 담궈두면 더 좋긴 하대요.
틀니면 담구겠는데 전 밤에 사용해야해서...
(50년 뒤에 해보는 걸로...ㅋㅋㅋ)

유리컵에 물 200ml를 받았어요.

클리덴트 1정을 뜯었습니다.
다시 봐도 약국 키즈 비타민 비주얼이군요.

투하!!!

넣자마자 기포가 보글보글 올라와요.

보이시나요?

한 달 동안 퐁퐁으로만 세척되던 나의 스플린트...

자~ 목욕하자!

풍덩...

녹으면 녹을수록 기포가 더 많이 올라오고 있네요!

1시간 뒤에 보니 클리덴트정은 다 녹고 스플린트만 담궈져있었어요.
세척이 잘 된 것 같네요!

스플린트 착용 샷...
끼자마자 더욱 못생겨지는 것 같네요.ㅋㅋㅋ

클리덴트 사용법 아주아주 쉽죠?
스플린트 사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