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사용기+후기(생활)

투썸플레이스 캡슐_기프티콘 활용, 네스프레소 호환

by 김내맘 2021. 3. 25.
728x90

안녕하세요. 김내맘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 2개가 있었는데, 저나 남편이나 케이크를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분할 사용도 안되고, 금액이 꽤 크다보니 몇 개월 간 못쓰고 묵혀두고 있었어요.

그러다 투썸플레이스에서도 캡슐커피를 팔았던 것 같은 기억이 나더라고요.
바로 방문해서 가득 사왔답니다.

블랙그라운드 3박스, 아로마노트 2박스, 디카페인 3박스를 구매했어요.
모두 10개씩 들어있어요.

네스프레소 캡슐머신과 호환됩니다!
알루미늄이라 캡슐 재활용은 안되고, 종량제에 버려야 해요.

블랙그라운드 캡슐 (7,000원)


깊고 진한 맛이 나는 원두래요.
다크초콜렛 맛도 난다고 설명하네요.

아로마노트 (7,200원)

산뜻한 풍미가 느껴진대요.
과일향도 약간 난다하고, 산미가 느껴진다는데 신맛 나는 커피를 좋아하는 1인이라 그런지... 이걸 더 많이 살걸! 싶었어요.

SWP 디카페인 (7,600원)

견과류의 고소함과 단맛이 느껴진대요.
그리고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방식으로 깨끗한 물을 이용해서 카페인을 제거했대요.
디카페인을 즐겨마시는 편이라 디카페인 선택지가 하나뿐인게 아쉬웠어요.

왼쪽부터 블랙그라운드(검은색), 아로마노트(빨간색), 디카페인(파란색)입니다.

투썸플레이스가 케이크 맛집이란 건 알지만
개인적으로 케이크를 안좋아하거나, 당 섭취가 부담스럽다면 캡슐커피를 사보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네스프레소 캡슐이 몇 개 안남아서 운전 연습도 할 겸 매장 가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한동안 안가도 되겠어요.
매일 아침 1개씩 먹으니 2달은 든든하네요.

네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하신다면 기프티콘을 저처럼 활용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