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식당 방문 후기

제부도제빵소_천연발효종으로 만든 빵집

by 김내맘 2021. 2. 26.
728x90

 제부도 드라이브 간 김에 들러본 제부도제빵소
평소 남편이 호밀빵, 바게트 등을 좋아하는 터라 간 김에 방문해보기로 했다.

 2층짜리 건물이다.

주차장은 넉넉하여 걱정할 필요없다.
근데 빵집에 앉아있는 손님은 한 명도 없었는데 왜 차들이 많은지는 모르겠다.

 주차장 앞에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건강빵임을 알리고 있다.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날씨만 괜찮다면 햇볕을 즐기고 가기에 괜찮아보인다.

 

 건물 뒤엔 바다가 있다.
이땐 물이 빠졌는지 없었지만...

 외부를 구경하고 입구로 총총

들어가서 체온을 재고, 명부 작성을 한다.

오션뷰(?) 카페다.
창이 탁 트여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고 시원하다.
선크림 두껍게 바르고 커피를 즐기고 싶었다.

많이 아쉬웠던 점은 빵이 덮개없이 팔리고 있었단 점...?

다들 맛스럽게 생겼다.
다만 우리는 바게트나 호밀빵 등을 구입하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그런 류의 빵들은 판매하지 않았다. 아쉽..

그래도 그냥 나오긴 뭐해서 크루아상 하나 사왔다.

케이크랑 아이들이 마실수 있는 어린이용 음료와 병음료 등도 있었다.

쟁반 챙겨서 담으면 되고,
코로나 19 탓인지 비닐장갑도 비치되어 있었다.

아! 들어오면 제빵실을 바로 볼 수 있다.
약간 불투명하게 가려져있어서 다 보이진 않았다.

커피와 차도 함께 주문하면 된다.
직원분은 친절하셨다.

커피 만드는 공간은 다 보이는데 깔끔하다.

이렇게 제부도 통행과 관련된 정보도 게시하고 계셨다.

오션뷰(?)가 아닌 곳에도 자리가 있었다.

여긴 탁트인 분위기는 아니지만 이 카페만의 감성이 있다.

천장 인테리어도 독특했더.
철근이 보이는건가? 이글루 같음ㅋㅋㅋ

크루아상만 하나 사고 나와서 다른 것들은 잘 모르겠지만 제부도 들어가기 직전에 있는 카페라 제부도에 놀러가게 된다면 한 번쯤 방문해볼만 하다.

특히 해가 지는 시간쯤 가면 멋진 석양을 감상하며 차를 마실수 있을 것이다.^^
가족끼리의 모임이나 분위기 좋은 데이트를 위해 가볼만한 곳^^


 

주소 :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로 272 (경기 화성시 서신면 송교리 402-6)


+ 제부도제빵소 근처 찐 맛집이 궁금하다면?

 

제부도 물레방아_드라이브하며 가기 좋은 맛집

몇 개월 전 대부도에 있는 운전학원에서 연수 받을 때 태워주시던 기사님께서 알려주신 맛집인 제부도 물레방아 맛도 좋고, 양도 많고, 분위기도 좋다며 꼭 가보라고 추천해주시기에 메모장에

000minimalis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