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사용기+후기(생활)

템포x네고왕 생리대_배송 후기, 3일 만에 받음

by 김내맘 2021. 3. 8.
728x90

안녕하세요. 김내맘입니다.

3일 전 주문했던 템포x네고왕 생리대 한정세트가 오늘 오전 9시 30분에 집에 도착했어요.

금요일 밤 늦게 주문했고, 주말이 껴있었는데도 정말 빨리와서 놀랐어요.

 

아래는 주문 당시 포스팅했던 글이예요^^.

 

템포 생리대x네고왕_동아제약 디몰 주문 방법

안녕하세요. 김내맘입니다. 방금 전 올라온 네고왕 템포편을 보고, 정말정말정말 널리 홍보하고 싶어서 가져왔어요.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네고!!! 생리대!!!!! 협상 내용을 보니 여태 나

000minimalism.tistory.com

지금부터 따끈따끈한 개봉기 올려볼게요.

 

박스를 열면 두둥!

다양한 크기의 생리대들이 가득 담겨있어요.

중형 1팩, 대형 1팩, 오버나이트 1팩, 팬티라이너 2팩, 서비스로 온 마스크 팩 까지

정말 만족스러운 구성이죠?

 

템포x네고왕 이벤트의 이미지 사진도 담겨있어요.

사진만 보아도 순.면.패.드.라는 걸 단박에 알 수 있어요.

 

뒷면에는 템포에서 어떤 생리대를 만들고 있는지 나와있네요.

작년인가 제작년에 패드 생리대 신제품이 출시됐대요.

저도 네고왕 방송하기 전에는 템포에서 탐폰만 만드는 줄 알았답니다.

이것저것 종류별로 담겨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네요.

제대로 홍보할 줄 아는 템포!

 

이건 장영란님이 서비스로 넣어준 마스크 팩!

실질적으로는 템포에서 준 거지만, 장영란님의 활약이 대단했던 편이었어요.

 

제약사라 그런지 건강기능식품 내복약도 있네요.

내복약은 혈중 콜레스트롤 개선,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도 있고,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도 있고,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도 있대요.

생리를 하게 되면 호르몬 때문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기도 하는데 이 제품이 팔리든, 안팔리든 홍보 목적으로 넣기 좋은 아이템으로 보여요.

(다시봐도 동아제약 홍보 제대로 하네요.ㅋㅋㅋ)

 

뒷면은 이렇게 적혀있어요.

생리할 때는 웬만하면 집에 있게되잖아요.

그 때 마스크 팩 하면 딱이겠어요.

 

이제 템포x네고왕 이벤트의 본질!

패드 생리대를 보겠습니다.

팬티라이너는 2팩을 주셔서 정말 좋네요.

생리 때가 아니라도 사용하니 많이 필요하잖아요.

 

저는 템포의 탐폰을 사용할 때 피가 밖으로 샌 적이 거의 없었지만,

혹시 몰라 타사의 팬티라이너를 늘 함께 착용했었거든요.

(아무래도 양 많은 날, 바빠서 화장실에 못가게 되면 어쩔수 없이 샜었는데 그 덕에 옷을 보호(?)했죠)

이 제품은 탐폰과 묶음으로 이벤트 자주 해주면 좋겠네요.ㅋㅋㅋ

개인적인 바람이에요.

 

대형 생리대입니다.

14개입이에요.

 

생리가 끝나갈 무렵에는 엉덩이 부분이 넓어 잘 때도 착용할 수 있겠어요.

길이가 무려 28cm네요.

 

이건 양이 넘치게 많은 날, 잘 때 사용할 오버나이트에요.

대형도 길지만 이건 엄청난 길이 43cm네요.

오버나이트 덕에 편하게 잠잘수 있겠어요.

생리하면 안그래도 아프고, 피곤한데 이불 빨래까지 해야한다면 엄청 짜증나잖아요.

 

앞 쪽도 네모난 모양으로 넓어져 생리혈이 새는 것을 방지한대요.

앞 쪽이 네모난 패드는 아직 본 적이 없었는데, 정말 도움이 될 지 궁금해요.

 

보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할 중형이에요.

 

낮 활동 시 주로 착용하게 될텐데 그럼 움직임 때문에 마찰이 많을 거잖아요.

한 여름에는 패드 때문에 습하고, 불편할 수 있는데

숨쉬는 통기성 커버라고 하니 믿고 사용해보려고요.

 

사실 전 생리혈이 몸 밖으로 나오는 느낌이 싫어서 템포를 사용하다가

어플리케이터가 플라스틱이었던 점 때문에 나트라케어로 바꿨었거든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패드 생리대를 사용해보고 만족스럽다면 템포의 탐폰도 재주문해서 사용해봐야겠어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

728x90

댓글